2020 프로그램

제15회 BIKY의 상영작을 소개합니다

나를 찾아서

수네-베스트 맨

Sune - Best Man

감독
욘 홈버그 / Jon Holmberg
배우
앨리스 게르트, 백스터 레만, 테아 사네, 릴리 볼스틴, 프레드릭 할그렌, 시실라 벤, 토마스 폰 브램센
출품년도
2020
제작년도
2019
국가
스웨덴
상영시간
88 분
자막
한글/영어자막
관람등급
+ 8
관련태그
#Family #School #가족 #학교 #Recommendation to the audience of all ages #Self-Finding #우당탕탕대소동 #자아찾기 #전연령관객추천

시놉시스 및 줄거리

수네의 반에서 비밀 소풍을 떠나려 한다. 수네는 소피와 소풍을 가서 함께 시간을 보내길 기대하지만, 갑자기 할아버지 헬머의 결혼식이 같은 주에 잡혀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패닉에 빠진 수네! 소피와의 비밀 소풍이냐 가장 친한 친구이기도 한 할아버지의 결혼식이냐! 수네는 둘 사이에서 결정하지 못한다. 아니면 그 중간을 선택해야 할까?

프로그래머 노트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수네 vs 수네>의 두 번째 시리즈. 일흔 살 남짓에 결혼을 하는 할아버지의 신랑 들러리가 될지, 좋아하는 소피와 함께 캠핑을 가야할지 일생일대의 난제를 해결하는 와중에 꼬이고 꼬이는 소동들. 수다쟁이에다 왕소심쟁이인 수네와 더불어, 전편보다 더 개성 강한 캐릭터로 돌아온 수네 가족들의 미친 매력에 함께 빠져보자. (장슬기)

감독

욘 홈버그 감독은 주로 코미디 프로그램을 비롯한 TV 프로그램의 시나리오 작성 및 연출을 맡으며, 자신만의 작품도 만들어 가고 있다. <수네 vs 수네>는 그의 장편 감독 데뷔작이다. <수네-베스트맨>은 그의 두 번째 작품으로,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도 담당했다. 이 작품으로 스웨덴의 굴드바게 영화제에서 감독상 후보에 오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