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프로그램

제15회 BIKY의 상영작을 소개합니다

나를 찾아서

기예르모의 방학

Paradise Hotel

감독
다니엘 레데르 노르만드 / Daniel Rehder Normand
배우
카림 피사로, 파비아나 발카르셀
출품년도
2020
제작년도
2019
국가
페루
상영시간
93 분
자막
한글/영어자막
관람등급
+ 8
관련태그
#가족 #첫사랑 #Coming_of_age_movie #Family #Peru #성장영화 #페루

시놉시스 및 줄거리

가족과 첫사랑, 자존감의 회복에 관한 성장영화. 아직 사춘기에 접어들지 않은 내성적인 소년 기예르모는 가족과 함께 여름휴가를 보내기 위해 멋진 파라다이스 호텔에 찾아간다. 기예르모는 밖에 나가서 이것저것 하며 놀 예정이지만 동시에 학교에서 늘 동경해오던, 아름답고 매혹적인 소녀 안드레아와 마주칠 수 있길 고대하고 있다. 하지만 운이 나쁘게도, 학교에서 인기가 많지만 동시에 아이들을 괴롭히는 나헬 역시 이 호텔에 묵으며 안드레아가 자기를 좋아하게 만들고 싶어한다. 불안해하던 기예르모는 예상치 못한 지원군과 가족의 도움을 받아 호텔에서 진행된 여러 활동에 참가해 가장 큰 선물을 받게 된다. 그것은 바로 안드레아의 마음이다.

프로그래머 노트

우정과 첫사랑에 관한 유쾌한 가족 코미디물. 페루 사막에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을 배경으로 휴가를 즐기기 위해 찾아온 소년, 소녀들과 가족들의 풍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즐겁다. 최고급 숙박권을 걸고 열리는 경쟁 구도의 콘테스트, 시원한 사막 보드씬, 익숙한 라틴 음악을 배경으로 기예르모가 첫사랑에게 다가가는 설정, 그를 돕기 위한 지원과 연대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이 많고 부모와 자녀세대가 함께 보아도 좋을 공감 백배 드라마. (변혜경)

감독

몇 편의 단편영화를 직접 쓰고 연출, 제작하였으며, 니켈로디언 라티노아메리카 쇼의 작가로 참여했다. 첫 번째 장편 에 총괄프로듀서로 참여해 페루에서 80개 이상의 극장에서 소개된 바 있다. <기예르모의 방학> 역시 그가 각본을 쓰고, 제작·연출하여 페루에서 프리미어 상영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