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프로그램

제15회 BIKY의 상영작을 소개합니다

다름 안에서

불곰영웅 밤세와 천둥꽃 대모험 Live

Bamse and the Thunder Bell

감독
크리스티안 릴티니우스 / Christian Ryltenius
배우
피터 하버, 모건 앨링, 스티브 크래츠
출품년도
2020
제작년도
2018
국가
스웨덴
상영시간
63 분
자막
영어자막 , 라이브더빙
관람등급
+ 0
관련태그
#An exciting adventure #Animal friends #Animation #동물친구들 #신나는모험 #애니메이션 #Based on TV series #TV시리즈원작

시놉시스 및 줄거리

천둥꿀이 떨어지자 불곰 밤세는 새로운 모험을 떠난다. 밤세의 친구인 깡총이와 등딱지는 평범한 꿀을 특별한 꿀로 만들어주는 ‘천둥꽃’을 찾기 위해 크레그 섬으로 여정을 떠나고... 한편 여우 레이나드는 밤세를 마을 영웅 자리에서 끌어내리게 할 교활한 계략을 짠다. 밤세는 과연 천둥꿀의 능력 없이 이 상황을 어떻게 헤쳐 나갈 수 있을까? 또한 바다를 건너 크레그 섬으로 간 깡총이와 등딱지 앞에는 어떤 위험이 기다리고 있을까?

프로그래머 노트

천둥꽃의 꿀을 먹으면 이 세상에서 가장 힘센 곰이 되는 밤세. 악동 늑대 무리들이 밤세를 시기하고 위기에 빠뜨리지만, 밤세에게는 함께 마을의 평화를 되찾아줄 친구들이 있다. 자극적인 소재가 하나도 없는 어린이 맞춤형 히어로 영화로, 한 명의 영웅에 의존하지 않고 마을 공동체가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해나가는 이야기가 어린이에게 좋은 귀감이 될 듯하다. 따뜻한 색채와 풍성한 음악도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장슬기)

감독

스웨덴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Penn Film AB에서 애니메이션 경력을 시작했다. 이 스튜디오에서 그는 장편영화 <멜로니아로의 여행> (1989)를 작업했다. 스웨덴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두 편의 장편 작품인 <불곰영웅 밤세: 도둑들의 도시>와 <밤세와 마녀의 딸>을 연출했다.